캠코, 경제 여건 어려운 가족 제주도 여행 10년째 지원
캠코, 경제 여건 어려운 가족 제주도 여행 10년째 지원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3.18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가족여행 실시한 지 10주년으로 누적 1천 가족 돌파 예정
문창용 사장, "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폭넓게 실천할 것"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누군가에게는 쉽게 갈 수 있는 가족여행이 누군가에게는 평생의 희망일 수 있습니다" 

혼자가 아닌 가족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살아온 가족에게 캠코와 대한적십자사가 가족들과의 추억을 선물하는 행사를 묵묵히 진행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문창용 사장   사진=캠코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문창용 사장 사진=캠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경제적 여건으로 가족여행이 어려운 가족을 대상으로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지원을 올해로 10년째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150가족에게 여행경비 일체를 지원한다.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가족여행의 추억을 선물하는 캠코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특히, 올해는 제주도 가족여행 사업시행 10주년, 참가 1천 가족 돌파를 맞이해 참가신청 가족들로부터 사연을 접수받아 특별한 사연을 가진 가족들을 선정하여 맞춤형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가족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지난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20회에 걸쳐 총 965가족이 참여했으며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되새기고 바쁜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없었던 여유를 되찾는 뜻깊은 시간을 가진 바 있다.

금번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참가신청은 이달18일부터 4월7일까지 캠코와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심사를 거쳐 선정하며 4월 29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선정된 가족은 5월(1차), 9월(2차),11월(3차) 중 희망하는 시기에 제주도 가족여행을 다녀오게 된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앞으로도 캠코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금융공기업으로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가족애를 느끼고 삶의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폭넓게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캠코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지원 대상 및 제출 서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캠코 홈페이지와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캠코
사진=캠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