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A/S, 이젠 카카오톡으로
유모차 A/S, 이젠 카카오톡으로
  • 주선영
  • 승인 2014.04.02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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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KBnC가 유아 업계 최초로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고객 상담 서비스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A/S상담 서비스는 메신저를 통한 1대 1 상담으로 대기시간을 최소화하는 한편, 제품의 문제점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YKBnC 안준성 상무는 “이 서비스는 소비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YKBnC의 경영방침에 따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서비스는 카카오톡 아이디 입력 칸에 YKBnC을 입력한 후 카카오친구를 맺고 채팅장에 상담을 신청하면 이용할 수 있다. 문의 1544 – 9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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