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클렌징_로지컬리스킨 케어 클렌징 폼 外
[주간 뷰티템] 클렌징_로지컬리스킨 케어 클렌징 폼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16 22: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로지컬리스킨, 클렌징로직 ‘케어 클렌징 폼’ 출시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은 피부 밸런스케어 원료인 ‘이퀄라이덤’이 함유된 ‘케어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

케어 클렌징 폼은 세안 시 손상 받는 피부 장벽과 수분을 보충해줄 수 있도록 정제수 대신 유효물질인 이퀄라이덤을 79% 함유한 거품타입 클렌저다.

이퀄라이덤은 스킨리버스랩의 의뢰로 인코스팜이 개발한 독자 원료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파인애플 유래 천연 세라마이드와 항산화 물질(티오레독신)을 고농도로 함유한 쌀발효 추출물, 그리고 수분 조절을 돕는 성분까지 배합해 손상된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 리뉴얼 출시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2016년 출시한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은 ‘발효 유자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클렌징 오일은 리뉴얼을 통해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한 피지 유사 구성성분을 추가,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기존제품 대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 올리브오일, 포도씨오일 등 식물유래 오일을 86%이상 함유하고 있어 클렌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입술, 눈가의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닦아내는 립앤아이 리무버는 300ml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이번 대용량 제품 용기에는 한손으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푸쉬펌프를 적용하여 편리성도 높였다.

◇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출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미세먼지 클렌징과 동시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신개념 5중 내추럴 미셀라 솔루션과 6가지 복합 진정 성분의 센텔라-카밍 콤플렉스 함유로 딥 클렌징 및 피부 진정에 탁월하다. 또한 초미세먼지 세정 효과 및 모공 속 노폐물, 각질, 피부 유분, 5광채(양측 뺨, 이마, 코, 턱) 개선 등 5가지 인체 적용 실험을 완료했다.

크리미한 밤(BALM) 타입의 텍스처가 오일, 고마쥬 타입 순으로 3단계 변화하며 각종 노폐물과 묵은 각질,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깔끔하게 세정한다.

고보습 밤 타입의 텍스처를 도포하면 피부 온도에 의해 밀크 오일 텍스처로 변화하며, 노폐물과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녹여 딥 클렌징 해준다. 그 위를 계속 롤링해 주면 자연유래 미세 가시대나무 셀룰로오스와 노폐물이 결합하여 고마쥬로 밀려나오면서 묵은 각질과 블랙헤드까지 제거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