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UV차단제_라포티셀 더 마일드 썬 프로텍션 外
[주간 뷰티템] UV차단제_라포티셀 더 마일드 썬 프로텍션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16 2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라포티셀, ‘더 마일드 썬 프로텍션’ 출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이 스마트 무기자차 썬크림 ‘더 마일드 썬 프로텍션’을 출시한다.

더 마일드 썬 프로텍션(SPF50+, PA++++)은 CITYSTEM(쓴 박하 추출물), 사간 추출물 성분으로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고 외부 환경의 자극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또한 식물유래 성분이 함유된 EWG 그린 등급의 마일드한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무기자차의 단점인 백탁현상을 없앴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라포티셀 더 마일드 썬 프로텍션은 오는 18일 온라인 공식몰에 정식 출시되며, 22일 롭스에서 단독 오픈 예정이다.

 

◇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 출시

LG생활건강이 뛰어난 밀착력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는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SPF50+/PA++++)’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슬림 핏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바르자마자 피부에 밀착되고, 답답함과 끈적임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선 플루이드를 바른 뒤 메이크업을 해도 밀림 현상이 없을 정도로 피부에 얇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주름개선 및 미백까지 3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과 레포츠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땀과 물에 강한 제형이다. 바디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이자녹스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백탁 없이 투명하고 촉촉하게 발리는 수분 선 크림인 ‘UV 선프로 365 데일리 모이스처’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부여해 메이크업베이스 겸용으로 활용 가능한 ‘UV 선프로 365 데일리’도 리뉴얼해 선보였다.

 

◇ 에뛰드하우스,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쿠션’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백탁 현상 없는 투명 제형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스틱’ 제품에 이어 쿠션 타입으로 새롭게 출시된 유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백탁기 없는 투명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어, 메이크업 전후 수시로 발라도 메이크업이 지워지거나 밀리는 현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0%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좋다. 캐모마일, 알로에 베라 잎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 아벤느, NEW ‘선 플루이드’ 출시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우수한 광안정성 및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인 ‘선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아벤느 선 플루이드는 우수한 광안정성으로 햇빛에 노출되어도 쉽게 분해되지 않아 자외선 차단 유지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Nude Skin Feel Innovation 텍스처 기술이 적용된 에센스 타입의 플루이드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된다.

또한, 정제수 대신 아벤느 온천수 함유 및 인공향 무첨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선 플루이드 외에도 피부 타입과 텍스처 선호도에 따라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제품이 함께 구성됐다. ‘클리낭스 선 스크린’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매트한 제형으로 유분감이 많은 지성 및 트러블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선 크림’은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 수분감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에게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