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패션] 네파 키즈 트레이닝 세트 출시 外
[유아동패션] 네파 키즈 트레이닝 세트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15 17: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네파 키즈 피노 트레이닝 세트
네파 키즈 피노 트레이닝 세트

◇ 네파 키즈, ‘트레이닝 세트’ 2종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간절기 시즌 야외 활동 시 제격인 트레이닝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피노 트레이닝 세트는 가볍고 스트레치가 우수한 트레이닝 자켓과 팬츠로 구성됐다. 소재가 얇고 가벼워 초여름까지 착장이 가능하다.

트레이닝 자켓은 화이트, 블랙, 딥 멜란지 그레이 등 세 가지 색상, 팬츠는 블랙과 딥 멜란지 그레이 컬러가 있다.

또 맨투맨 티셔츠와 팬츠로 구성된 리가 트레이닝 세트는 빠르게 건조돼 활동성이 많은 아이에게 제격이다. 코랄, 시그린, 네이비, 파스텔 민트, 화이트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 컬리수X락피쉬 레인부츠&우븐슈즈 출시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슈즈 전문 브랜드 락피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인부츠와 우븐슈즈 2종을 출시한다.

레인부츠의 경우 S사이즈 기준 159g으로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빗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조일 수 있는 스트랩을 적용했으며, 전후면에 빛을 반사하는 테이프를 부착했다. 네이비, 라임, 핑크 세 가지 색상과 S, M, L 사이즈로 구성됐다.

우븐슈즈는 170 사이즈 기준 80g으로 초경량 신발이다. 밑창은 고무 100%로 미끄럼을 방지해 장마철이나 휴가철 물놀이에 적합하다. 신발 깔창에는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해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켜주며 푹신한 쿠션감을 준다. 색상은 총 6가지이며 사이즈는 170에서 210까지 구성됐다.

한편, 컬리수는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까지 락피쉬 콜라보레이션 슈즈 구매시 1족 당 1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