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대학생 프리패스’ 선봬
에듀윌, ‘전기기사 대학생 프리패스’ 선봬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15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2019학년도 개강기념 ‘전기기사 대학생 프리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에듀윌의 전기기사 과정 합격률은 압도적이다. 지난 2018년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인원의 평균합격률은 필기의 경우 28%, 실기는 13%에 그쳤다. 반면,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공부한 수험생의 평균합격률은 각각 68%, 29% 기록해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에듀윌만의 빈틈없는 전기기사 합격보장 커리큘럼에 의해 가능했다. 필기과정의 경우 기본이론 정리와 문제응용력을 향상시키는 ‘기본이론 및 문제풀이’단계를 시작으로 최신 3개년 출제 경향과 유형을 분석하는 ‘기출해설특강’과 핵심내용을 반으로 압축해 분석하는 ‘핵심&빈출 마무리특강’까지 제공한다.

실기과정의 경우에는 실기 시험 대비 이론정리 및 서술형 문제 접근 방법을 제시하며, ‘핵심&빈출 마무리특강’으로 실기시험의 핵심을 정리한다.

‘전기기사 대학생 프리패스’로 전기자격증 4종을 모두 대비할 수 있다. 필기 공통 과목이 있는 전기기사와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중 한 개의 자격증 취득 후 2년간 필기 공통 과목 응시 면제로 해당 자격증의 2과목만 더 준비하면 되기 때문이다.

이밖에 전기 분야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보다 쉽게 수험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초보자를 위한 기초특강(5종)이 제공된다. 또한, 필기와 실기 모의고사 전 회차를 제공해 실전과 동일한 환경 및 난이도로 최종 점검이 가능하며 자세한 문제 해설로 취약점 보완이 가능하다.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준비한 에듀윌의 ‘전기기사 대학생 프리패스’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