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크론 티셔츠 출시 기념이벤트 진행...“30% 할인, 에코백 증정”
위크론 티셔츠 출시 기념이벤트 진행...“30% 할인, 에코백 증정”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15 1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모델 김재경과 변요한. (사진제공=몽벨)
왼쪽부터 모델 김재경과 변요한. (사진제공=몽벨)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mont-bell)이 ‘위크론(WICKRON)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의 사전 예약에 참가한 소비자는 위크론 티셔츠 30% 할인과 친환경 에코백을 사은품을 증정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접수는 몽벨 홈페이지와 몽벨 전국 매장을 통해 가능하다.

위크론은 몽벨이 필드테스트와 연구 개발을 통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기능성 소재다. 뛰어난 탈취 효과, 흡습확산성, 빠른 건조가 가능하다는 설명.

이로 인해 일상에서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몽벨 관계자는 “19 S/S 몽벨 위크론 티셔츠의 가장 큰 장점은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을 통해 운동이나 아웃도어, 일상에 이르기까지 어느 곳에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이라며 “스타일과 편안함에 기능성까지 갖춰, 간절기에 트렌디한 아우터와 매치하면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더운 여름에는 위크론 티셔츠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몽벨 위크론 티셔츠는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환경단체 녹색연합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인 컨셔스 패션(Conscious Fashion), 즉 ‘의식 있는 패션’ 에도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