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SOS, 디얼시로 구조하라!
피부 SOS, 디얼시로 구조하라!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3.14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와 지구를 건강하게 지키는 유기농 화장품 디얼시 바이오랩, K 클래스 참가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헬스&스킨케어 기업 디얼시 바이오랩(thearthy BIOLAB, 대표 백진주)이 14일 열린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클래스’에 참가해 피부와 지구를 건강하게 지키는 유기농 화장품을 선보였다.

‘오직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서’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디얼시 바이오랩은 아기부터 어른까지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의 화장품 브랜드 스킨시그널과 디얼시를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

피부의 당김현상, 건조함과 가려움증, 빨갛게 달아오름 현상을 피부장벽이 무너짐에 따른 구조 요청 신호라고 정의한 디얼시 바이오랩은, 안전한 유기농 화장품을 찾는 부모와 아이들에게 피부를 적극적으로 지킬 수 있는 스킨케어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디얼시 바이오랩의 스킨시그널 오가닉 더마라인 유기농 화장품 (이미지제공=디얼시 바이오랩)
디얼시 바이오랩의 스킨시그널 오가닉 더마라인 유기농 화장품 (이미지 제공=디얼시 바이오랩)

디얼시 바이오랩의 스킨시그널은 오가닉의 불편함과 느림, 더마의 못미더움을 해소하기 위해 만들어진 오가닉 더마 라인의 화장품이다.

스킨시그널은 ‘물 타지 않은 진한 유기농 화장품’이다.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화장품에는 정제수, 즉 물이 다량 함유돼 있다. 그러나 스킨시그널의 크림·세럼·오일·밤에는 정제수가 포함돼 있지 않고, 95% 이상의 유기농 원료가 들어있다. 식물원료 베이스의 유기농 화장품이기 때문이다.

화장품에 물 함량이 많은 것이 잘못된 것은 아니다. 다만 스킨시그널은 정제수 대신 유효성분을 넣어 피부가 보내는 신호에 더욱 빠르고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스킨시그널만의 독자성분인 아미노팩터(AMF, AMINOFATOR)가 들어간다. 아미노팩터는 아미노산과 오메가 3·6·9 및 비타민 E의 복합체로 식물에서 얻은 성분이다. 이 성분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건조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한다.

디얼시 바이올랩의 디얼시 내추럴 비건라인 화장품 (이미지제공=디얼시바이오랩)
디얼시 바이올랩의 디얼시 내추럴 비건라인 화장품 (이미지제공=디얼시 바이오랩)

이와 더불어 디얼시 바이오랩의 디얼시는 지구를 건강하게 지키고자 만든 내추럴 비건 라인 화장품이다. 현재 디얼시 라인에서는 천연 유래 안심성분으로 만든 약산성 내추럴 솝(Natural Soap) ‘레몬솔트 리퀴드 솝’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을 통해 생성되는 거품은 사과와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성 거품으로, 물에서도 분해되는 친환경 성분이다. 또 이 세정제는 세안, 손세정, 바디워시 등 ‘ONE FOR ALL’ 역할을 하는 멀티유즈 클렌저로 유명하다.

한편 디얼시는 THE+EARTHY+THY 의 조합어로, 지구는 다음 세대가 살아갈 삶의 터전이자 동물과 자연이 더불어 사는 곳이라는 뜻을 담은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