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궁중비책 순딩자차 선케어 라인 출시 外
[육아템 알림] 궁중비책 순딩자차 선케어 라인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13 18: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궁중비책, ‘순딩자차 선케어 라인’ 출시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100%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의 순딩자차 선케어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선케어 라인은 100% 무기자차 성분으로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어 자외선을 반사, 분산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제품인 ‘모이스처 선쿠션’은 쿠션형태 제품으로 휴대하면서 덧바르기 좋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사용감을 준다. 또한 피부 온도 저하에 효과적인 궁중비책의 오지탕(Oji Relief Complex) 성분과 자연 유래 진정 성분을 함유했다.

궁중비책 순딩자차 선케어 라인은 ▲모이스처 선쿠션(SPF40 PA+++) ▲워터풀 선로션(SPF50+ PA++++) ▲프레시 선스틱(SPF50+ PA++++), ▲마일드 선크림(SPF30 PA+++)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 조이, 스핀 360 CJ오쇼핑 단독 첫방송 진행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가 오는 18일 낮 12시30분부터 60분간 ‘전국 품절! 스핀 360 CJ오쇼핑 단독 첫방송’을 진행한다.

CJ오쇼핑 단독으로 최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특별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스핀 360을 소비자가 대비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쿨시트와 후방거울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10명을 추첨해 스핀 360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와 함께 주니어 카시트 듀알로를 소비자가 대비 2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것은 물론 구매고객 전원에게 쿨시트를 제공한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조이 마케팅 담당자는 “스핀 360 완판 대란과 함께 스핀 360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해 긴급 물량을 편성,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현재 스핀 360 완판을 기념해 조이 카시트 사용 고객이라면 누가나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 안전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 필립스 아벤트,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 출시 프로모션 진행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신제품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의 한국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G마켓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 에어프리 구매고객에게 베이킹 소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에어프리 구매 고객 중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에어프리와 단독 호환 가능한 클래식 플러스 숙면젖병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젖병 세척용 브러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클래식 플러스 숙면 젖병과 에어프리가 함께 구성된 패키지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해당 제품 구매 시 울트라에어 노리개 1개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보틀워머, 이유식 마스터, 스팀 젖병소독기 등 필립스 아벤트만의 ‘스마트 육아템’들도 최대 43%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일부 노리개 제품은 2개입 구매 시 2개입을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