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기우쌤' 진행 '워너비뷰티랩EP.4' 개최
일산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기우쌤' 진행 '워너비뷰티랩EP.4' 개최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13 17: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5일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에서
참가자 선착순 100명 한정 모집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워너비코퍼레이션의 뷰티컨퍼런스 브랜드 ‘워너비뷰티랩(Wannabe Beauty Lab)’의 네 번째 에피소드가 오는 4월 5일 일산에 위치한 워너비뷰티아카데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워너비뷰티랩의 네번째 에피소드는 헤어 디자이너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며 현재, 워너비뷰티랩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참가자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 워너비뷰티랩 에피소드4의 셀러브리티는 청담동 토탈 뷰티샵 ‘요닝’의 수석 헤어디자이너이자 구독자 35만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기우쌤'이다.

기우쌤은 '2019 트렌드 헤어쇼'를 주제로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시연하며 감각적인 노하우를 선보일 계획이다. 참석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평소 헤어 디자인 분야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기우쌤은 유튜브를 통해 '잔머리 스타일링', '뿌리 볼륨 살리는 요령', '사이드뱅 드라이방법' 등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헤어 스타일링 콘텐츠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월부터 UMAX TV프로그램 '박씨네 미장원'에 출연하고 있으며 NAVER 헤어 멘토, 뷰스타에 선정된 바 있다.

이와 함께 헤어 제품 브랜드 '키유'를 성공적으로 론칭했고, 대학교 강연과 멘토링, '올리브영ⅹ이지엔 뷰티클래스', 스쿨룩스 '스쿨루키' 화보촬영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워너비뷰티랩은 자격증 교육에만 집중되어 있는 기존 미용 교육에서 벗어나 뷰티 셀러브리티들의 테크닉을 공유하며 뷰티 교육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된 뷰티 전문 컨퍼런스다.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 등 각 분야 뷰티 셀럽을 초청해 직접 소통하는 것은 물론 프로로 성장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해 참가자들의 많은 호평과 함께 미용교육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워너비뷰티랩 관계자는 "지난 세 번의 에피소드에서 네일아트 전문가 센스홍,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이 강연자로 나서면서 예비 뷰티 아티스트들의 참석 문의와 관심이 폭발적이었다"며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서 요즘 가장 주목받는 헤어 디자이너 기우쌤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워너비뷰티랩 네번째 에피소드를 개최하는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현석)이 설립·운영하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브랜드다. 미용 국가자격증 및 취업·창업 교육에 특화된 미용 교육기관으로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과목 이외에도 속눈썹연장, 세미퍼머넌트메이크업(반영구 화장), 왁싱, 한국형특수관리(경락) 등의 커리큘럼을 평일, 주말에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