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 클래스' 성황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 클래스' 성황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14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 주최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대강당에서 첫 번째 강좌...김태희 교수·문현서 박사 강연
여성육아종합전문지 베이비타임즈 주최로 14일 오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향설대강당에서 열린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 클래스'에 참석한 육아맘들이 강의를 경청하고 있다.
여성육아종합전문지 베이비타임즈 주최로 14일 오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향설대강당에서 열린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 클래스'에 참석한 육아맘·예비맘들이 강의를 경청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진정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이 시작됐다.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고 두드림산모교실이 주관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 클래스'가 14일 오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향설대강당에서 200여명의 예비맘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베이비타임즈 주최로 14일 오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향설대강당에서 열린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 클래스'에 참석한 육아맘들이 안내데스크에서 좌석을 확인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 주최로 14일 오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향설대강당에서 열린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 클래스'에 참석한 육아맘들이 안내데스크에서 좌석을 확인하고 있다.

참가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열린 이번 클래스에서는 임신·출산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 고품격 강좌로 진행됐다.

김태희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산부인과 과장
김태희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산부인과 과장

1부에서는 김태희 교수(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산부인과과장)가 ‘임신·출산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강의에서는 김 교수가 산부인과 전문의로서 자주 접하는 임산부들의 질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진행됐다.

김 교수는 "각자의 수준에 맞춰 달리기, 근력운동, 수영 등의 운동이 임신 중 도움이 된다"며 산모의 건강 관리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 임신시기에 따른 체중 증가 및 권장영양에 대해 설명하며 "적당한 체중을 유지해야 아이 성장과 분만에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또 강의는 분만실에서 근무하는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수간호사가 실질적인 병원서비스를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안나 작가의 샌드아트 공연 모습.

클래스 중간에 펼쳐진 김안나 작가의 샌드아트공연은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큰 호평을 받았다.

이어진 2부에서는 문현서 박사(시민방송 지식인력개발원 대표)가 ‘내 아이에게 500만원으로 5000만원 만들어 주는 법’을 주제로 강좌를 진행했다.

이날 모든 일정은 개그콘서트 '우격다짐'이라는 코너로 얼굴을 알린 개그맨이자 육아대디 방송인 이정수씨의 사회로 참여, 현장에서 자신의 진행돼 행사 분위기를 부드럽게 이끌었다.

베이비비타임즈는 이날 참가한 육아맘들을 위해 행사장 안전 보험에 가입했으며 황사·미세먼지를 대비해 애니가드 황사마스크를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했다.

K클래스에서 사회를 맡은 개그맨 이정수씨와 참가자들이 쉬는 시간, 포토타임과 사인을 받는 등 즐거운 할 때를 보냈다.
K클래스에서 사회를 맡은 개그맨 이정수씨와 참가자들이 쉬는 시간, 포토타임과 사인을 받는 등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강의 중간 휴식시간에는 육아맘과 예비맘들이 행사장 바로 옆 육아전문 브랜드 부스투어를 실시하고, 개그맨 이정수씨와 포토타임을 갖는 등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행사 말미에는 추첨을 통해 대디베이비 기저귀, 락앤락 린넨리빙박스, 유트러스 고급 베개, 유트러스 바디필로우, 두두베베 선물세트 등을 선물했다.

클래스는 푸르밀, 푸드케어, 베베숲, 코블럭, 두두베베, Allganic, 디얼시, 유트러스, 애드가드, 노발락, 전기안전공사, 남성속옷 라쉬반 등이 참여했다.

향후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프리미엄 K클래스는 청춘남녀들의 만남부터 결혼을 통한 예비부부교실, 예비부모교실, 임신육아교실, 어린이경제교실, 청소년경제교실 등 다양한 주제로 매월 수도권 및 전국 주요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베이비타임즈 이금재 사장이 클래스가 끝난 뒤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 이금재 사장이 클래스가 끝난 뒤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다.

행사를 주최한 베이비타임즈 이금재 미디어총괄부문사장은 "열심히 준비해서 보다 좋은 강의와 많은 선물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 클래스는 정말 대접받는 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1회 행사이기 때문에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을 잊지 못할 것 같다"며 "앞으로도 K 클래스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