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애슬레저룩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라인 확대
크록스, 애슬레저룩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라인 확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13 11: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블록·빅로고 적용한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신규컬러 출시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신제품 라인업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신제품 라인업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2019 애슬레저룩 트렌드를 함께할 ‘라이트라이드™ 컬렉션’의 신규 라인업을 공개했다.

크록스에 따르면 해당 컬렉션은 크록스 자체 개발 라이트라이드™ 신소재로 제작돼 기존 크로슬라이트™ 폼보다 40% 더 부드럽고 25% 더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 색상을 적용한 제품들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컬러블록 클로그’와 ‘컬러블록 페이서 우먼’은 기존 디자인에 컬러블록 패턴을 더해 스포티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슈즈 미드솔 측면에 강렬한 빨강 혹은 형광 색상의 사선 스트라이프를 배치함으로써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컬러블록 클로그는 펄/화이트, 아미 그린/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6만9900원이다. 컬러블록 페이서 우먼은 베얼리 핑크/화이트 한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7만4900원이다.

‘로고 클로그’와 ‘로고 슬라이드’는 빅로고 디테일로 뉴트로 감성을 더했다. 크록스의 컴포트 기술인 라이트라이드™를 레터링으로 스트릿 무드를 더했으며 슈즈의 풋베드를 상반된 배색으로 장식했다.

로고 클로그와 로고 슬라이드는 블랙/화이트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6만9900원, 4만9900원이다.

또한, 메쉬 소재로 만든 레이스업 스니커즈와 슬립온 제품으로 신규 라인업을 확대했다. ‘메쉬 레이스 우먼’과 ‘메쉬 슬립온’은 우수한 통기성의 메쉬 소재를 적용했다.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편안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일상적인 애슬레저룩에 매치할 수 있다. 가격은 모두 7만4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