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외출 꺼려진다면 '롯데월드 코스프레 페스티벌'로 오세요
미세먼지로 외출 꺼려진다면 '롯데월드 코스프레 페스티벌'로 오세요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13 1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월드
사진제공=롯데월드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롯데월드 언더씨킹덤(대표 박동기)은 신규 봄 시즌 축제 '코스프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5월 26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세상의 모든 공주, 왕자와 어린이 히어로들이 모여 개최하는 바닷속 파티’ 콘셉트로 공연, 상품,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롯데월드에 따르면, 세상에서 제일 예쁜 공주님, 제일 멋있는 왕자님 혹은 용감한 히어로 의상 등을 입고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을 방문하면 직접 축제의 주인공이 돼 성대한 바닷속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준비된 의상이 없다면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 아이들이 원하는 옷으로 손쉽게 대여가 가능하다. 총, 칼 등 히어로 필수품은 물론 야광 요술봉 등 공주들이 선호하는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비했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거리 공연인 ‘비바씨 카니발 퍼레이드’는 봄 시즌 축제 기간 동안 매 주말과 공휴일 오후 3시 45분부터 15분간 펼쳐진다.

또 아이들의 가장 귀엽고 예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는 12개의 포토존이 설치돼 있다.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미니 그럴싸진관’부터 지난 1일에 오픈한 소방 체험관 내 소방차 포토존은 물론 조개∙돌고래 등 바닷속 느낌이 물씬 나는 포토존, 아이들이 가장 아끼는 인형만을 위한 이색 포토 스팟까지 다양하다는 설명이다.

3곳 이상의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인증하면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선착순 500명 한정, 출구에서 증정)와 ‘나는야 언더씨킹덤 포토스타’ 이벤트 등 포토존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나는야 언더씨킹덤 포토스타는 오는 4월 14일까지 당일 미니 그럴싸진관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언더씨킹덤포토존이벤트, #롯데월드언더씨킹덤’과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초대권, 장난감, 캐릭터 인형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롯데∙삼성카드로 입장권을 결제하면 어른과 아이 ‘둘이서 2만원’, KT멤버십 회원이라면 어른과 아이 둘이서 2만3천원(멤버십 1천 포인트 차감)에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관련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