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봄 한정판 꽃 닮은 ‘재스민 라즈베리’ 출시
하겐다즈, 봄 한정판 꽃 닮은 ‘재스민 라즈베리’ 출시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12 13: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한정판 '재스민 라즈베리 포메그래니트'(사진제공=하겐다즈)
봄 한정판 '재스민 라즈베리 포메그래니트'(사진제공=하겐다즈)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봄철 한정 ‘재스민 라즈베리 포메그래니트(Jasmine Raspberry & Pomegranate)’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재스민 라즈베리’는 재스민의 향을 구현한 향긋하고 부드러운 맛의 아이스크림에 새콤달콤한 석류와 라즈베리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는 설명이다.

이번 시즌 봄에만 접할 수 있는 한정 제품이면서 각종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에 어울리는 맛과 향으로써 선물용으로 제격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재스민은 스트레스 해소 등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진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석류와 라즈베리 소스가 주는 새콤달콤함까지 더해져 일상에서의 맛있는 기분 전환에도 도움을 준다.

신제품 패키지는 현대 미술의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 에디 페로테(Eddie Perotte)가 ‘재스민 라즈베리’의 맛을 형이상학적으로 구현, 사랑이 넘치는 봄을 연상시키는 핑크빛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제품은 전국 편의점 및 대형 마트, 슈퍼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또한 오프라인 매장 하겐다즈 샵에서는 베르가못 주스와 오렌지 블라썸 추출물의 조화로 화사하게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봄 한정판 ‘오렌지 블라썸 베르가못’ 제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