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 1&1 스페셜 패키지’ 3종 판매
안다르,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 1&1 스페셜 패키지’ 3종 판매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1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전 10시, 최저가 3만7천원부터 공식홈페이지에서만
2019 S/S NEW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 (사진제공=안다르)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애슬레저(athleisure, 애슬레틱(운동경기)과 레저(여가)를 합친 스포츠웨어 업계의 용어) 브랜드 안다르가 12일 ‘2019 S/S NEW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이하 에어코튼 시리) 출시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군을 고려한 3가지의 스페셜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안다르는 에어코튼 시리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레깅스 1&1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수량으로 최저가 3만7000원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먼저, ‘TYPE A’ 패키지는 새롭게 출시된 에어코튼 시리의 2가지 컬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채롭고 산뜻한 색감의 에어코튼 시리를 컬러별로 소장하고 싶은 고객, 상대적으로 포근한 기온인 아침과 낮에 주로 운동을 즐기는 고객이라면 TYPE A 패키지가 적합하다. 정가 5만8000원에 해당하는 에어코튼 시리를 1개 당 2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다.

저녁엔 조금 쌀쌀한 간절기를 위한 ‘TYPE B’ 패키지도 준비됐다. 낮에는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를, 밤공기가 차가운 저녁에는 피치 기모 안감으로 포근한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로 아침부터 밤까지 번갈아 가며 입을 수 있다.

주로 밤에 운동하는 고객을 위한 ‘TYPE C’ 패키지는 정가 6만6000원에 해당하는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를 2개 구매 시 70% 더 저렴한 3만7000원에 판매한다.

무엇보다 안다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1&1 패키지는 주요 고객의 생활 패턴을 분석해 구성했다.

고객 유형별 다양한 맞춤 패키지로 애슬레저 브랜드 내 경쟁력을 견고하게 다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안다르 에어코튼 시리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전국 안다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1&1 스페셜 패키지는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에어커튼 피치 패브릭 원단 이미지. (사진제공=안다르)
에어커튼 피치 패브릭 원단 이미지. (사진제공=안다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