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드라마가구’, 반값 행사…美환경보호국 인증 ‘씰리매트리스’도
고양 ‘일산드라마가구’, 반값 행사…美환경보호국 인증 ‘씰리매트리스’도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12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값에 만나는 고품질 수입 매트리스, 친환경원목가구”
일산드라마가구 내부 전경.
일산드라마가구 전시장 내부.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가 수입 매트리스, 친환경원목가구를 최대를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일산드라마가구가 진행하고 있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와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등의 인기 가구로 진행된다.

특히 미국 환경 보호국(EPA) 인증을 받은 씰리매트리스는 의사들이 건강을 위해 진행한 연구와 침대 기술을 더해진 메트리스로, 정형외과적 원리를 통해 골격을 바로 잡아주고 몸의 피로를 풀어줘 재충전을 돕는다.

또 ‘포스처피딕 스프링’이 내장돼 수면 시 혈액 순환을 방해하는 압통점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압통점은 누운 자세나 자리가 맞지 않을 시 신체에 발생할 수 있는 감각점의 일종이다.

압통점이 발생하게 되면 수면 중 모세혈관을 누를 수 있는데, 이는 혈액 순환에 지장이 생기게 된다.

이로 인해 관절 및 근육 등 각 부위의 영양소 공급과 노폐물 이동, 숙면이 어려워져 피로가 쌓일 수 있다. 심한 경우 수면 중 통증, 미세한 마비 등으로도 이어질 수 있다.

이밖에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보다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김맹섭 일산드라마가구 대표는 “수면은 사람의 일상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수면을 일정 시간 이상 취하지 못할 시 체력, 기억력 저하 두통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품질의 매트리스를 구입하고 수면의 질을 높이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씰리매트리스는 의사들의 정형외과적 연구가 더해진 매트리스로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줌은 물론 수면 중 골격 또한 잡아줄 수 있는 매트리스로, 허리가 불편하거나 수면 시 뒤척임이 많은 소비자에게 추천한다”며 “일산드라마가구가 판매하고 있는 씰리매트리스는 미국에서 직수입 해 미국 환경 보호국(EPA)의 인증을 받아 안전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일산드라마가구에 전시된 씰리 매트리스.
일산드라마가구에 전시된 씰리 매트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