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스마트 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새 학기 특집 이벤트
초등 스마트 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새 학기 특집 이벤트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11 1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초등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는 새 학기를 맞아 ‘아이스크림 홈런’ 정회원을 대상으로 ‘친구와 친해질 수 있는 나만의 꿀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 학기 특집으로 낯선 친구들과 친해줄 수 있는 자기만의 방법을 공유하자는 내용이다.

당첨된 ‘최고의 친구상’(10명)은 스테들러드로잉 세트 2개, ‘행복한 친구상’(20명)은 카카오프렌즈 폴딩 지갑 2개, ‘고마운 친구상’(30명)은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기프티콘 2매, ‘반가운 친구상’(40명)은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콘 2매씩 등이 준비됐다.

모든 상품이 2개씩인 이유는 당첨자가 친구와 사이좋게 나눠 갖기를 바라는 취지에서다.

모든 당첨자에게는 추가로 2019년 홈런 탁상 스케줄러를 10개씩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콘’(학습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을 100개씩 적립해 준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며 당첨자는 29일 발표될 예정이다. 참여는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에서 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초등교육 업계 최초로 전용 학습기를 활용한 초등 스마트 홈러닝 프로그램이다.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육 자료를 그대로 활용해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 6학년까지 전 학년의 콘텐츠가 하나의 학습기에 모두 들어 있다.

한자와 코딩, 글로벌리더십 영상 등 교과 외 유용한 학습 내용까지 다량 수록하고 있어 아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아이스크림 홈런은 새 학기를 맞아 체험 후 정회원에 가입하면 4만8000원 상당의 ‘홈런 초등 필수 영단어’ 4권 세트를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