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천연 텐셀 소재 유아용품 '엘렌 시리즈' 출시
엘르, 천연 텐셀 소재 유아용품 '엘렌 시리즈'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4.03.05 22: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랑스 라이선스 브랜드 엘르가 출시한 천연 텐셀 소재 유아용품 '엘렌 시리즈'

유아의류·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의 프랑스 라이선스 브랜드 엘르가 수분조절기능이 뛰어난 텐셀 소재의 이불과 기초 내의를 출시했다.

엘르가 이번에 출시한 '엘렌 시리즈'는 100%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텐셀 소재를 사용해 수분 조절 기능이 뛰어나다. 수면 중 발생하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발산시켜 쾌적한 수면을 돕는 것은 물론 박테리아, 곰팡이, 진드기 등의 서식을 막아 위생적이다.

깨끗한 화이트톤의 텐셀 소재에 귀여운 나염과 자수 무늬로 포인트를 줬으며, 이불, 겉싸보, 속싸보, 저고리, 내의 등 유아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불은 이불 솜과 요의 솜통 소재를 아기의 생활환경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이다. 이불 솜은 목화, 마이크로화이버, 명주, 오리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요 솜통은 목화견면과 스마트텍스 중 선택 가능하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아이 피부에 바로 닿는 이불과 내의는 천연 소재 제품이 특히 인기를 끌 전망”이라며, “100% 천연 텐셀 소재를 사용한 ‘엘렌 시리즈’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고객 반응이 매우 좋을 것”으로 예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