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픽교육센터, 개그맨 이수한 홍보대사 위촉
한국토픽교육센터, 개그맨 이수한 홍보대사 위촉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08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출판 참·토픽코리아 베트남 법인 홍보도 겸해
개그맨 이수한(사진 왼쪽)씨와 오세형(오른쪽) 한국토픽교육센터 대표가 위촉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제공=토픽코리아)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SBS공채 개그맨 이수한씨가 한국어교육기관의 대표 얼굴이 됐다.

토픽코리아는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소재 ㈜한국토픽교육센터(대표 오세형) 본사에서 개그맨 이수한씨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위촉으로 이수한씨는 한국어 콘텐츠 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한국토픽교육센터, 도서출판 참, 토픽코리아 베트남 법인의 홍보대사 겸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날 위촉식에서 오세형 대표는 위촉장과 함께 외국인 및 한글을 배우지 않은 한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교사의 이야기를 담은 한국어교원 필독서 ‘나는 한국어 교사입니다’를 선물했다.

이수한씨는 현재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한국어교원 3급 자격증 양성과정을 수강하는 미래의 한국어교사 지망생이기 때문.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한국토픽교육센터 오세형 대표는 이수한씨 위촉을 계기로 “앞으로 한국어교사 양성을 확대해 한국어 글로벌 교육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은 국립국어원 인증교육기관으로 '한국어 교육의 1번지' 라는 정신으로 우수한 전문 한국어 교사를 배출해 왔다. 토픽코리아 베트남 법인은 현재 코리안 아카데미를 하노이국립대에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하노이 시내에 브이토픽(V-Topik)이라는 한국어어학원을 하노이 국립대 교수진과 같이 설립해 한국어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