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SK·KT 인터넷가입 및 IPTV 채널비교 추천외 요금설계 컨설팅 비교사이트 주목
LG·SK·KT 인터넷가입 및 IPTV 채널비교 추천외 요금설계 컨설팅 비교사이트 주목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0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최근 들어 100메가 이상의 초고속 인터넷보다 LG·SK·KT 기가인터넷 속도 및 요금 상품(100메가, 500메가, 1기가)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너무 많은 할인 조건이 다양하게 출시돼 자신에게 어떤 인터넷 상품 추천 받아 가입하는 것이 유리한지를 선택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인터넷비교사이트 이용자가 늘고 있지만 무엇보다도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과장 광고 등을 통해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불법적인 사기 행각이 있어 전문 공식인증 인터넷가입센터를 이용해야 한다.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등 인터넷 가족결합 할인 상품은 인터넷 요금제가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와 본사가 전국적으로 동일한 요금으로 가입 접수되어야 한다.

결합 가능한 가족 구성원의 통신 3사 휴대폰 요금제와 인터넷 핸드폰 결합 가능한 대수에 따라서도 결합할인에 있어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카페 영업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불법적인 사기에 가담을 하여 이득을 취한 것이기에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인터넷 신규가입 시 현금 사은품 혜택은 특히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원룸인터넷·오피스텔인터넷·자취인터넷을 저렴한 인터넷요금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집 인터넷, 아파트인터넷, 빌라인터넷 설치 또한 만기가 넘은 경우가 많은 상태인 것이 ‘인터넷신청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 변경 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 통신사 변경 비교’ 등 관련 키워드 트래픽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당일 사은품 현금 지원 및 지급을 하는 카페 업체 또는 타사의 이미지 및 콘텐츠 모방 가입센터는 주의해야 한다고 업계 관계자는 당부했다.

‘인터넷서포터’는 통신 3사 IPTV 채널 비교를 통해 콘텐츠를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조회를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공식인증을 받은 정식 인터넷개통 대리점 및 고객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현금 등은 최대 40만~50만원 안정성 가이드 내에서 지원 받을 수 있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서포터 이용률이 증가하면서 그 동안 통신업계에서 휴대폰 및 인터넷 요금을 절약하기 위한 노력을 하였으나 결국 통신 3사 모두 비교가 가능한 비교사이트에서 보다 더 정확한 정보를 얻고 통신비를 절약하는 효과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