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브커피, 예비창업자 위한 간판 무상지원 프로모션 연장
텀브커피, 예비창업자 위한 간판 무상지원 프로모션 연장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08 13: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텀브커피가 ‘간판 무상지원 프로모션’을 3월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8일 밝혔다.

텀브커피의 프로모션은 지난 2월 상담자에 한해 4m 기준의 간판 1개를 무상 지원하는 것으로 텀브커피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예비가맹점주들에게 호평을 받아 연장을 단행한 것이다.

간판 무상지원 프로모션은 창업 비용의 최소화를 통해 리스크를 줄이고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가맹점과의 상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텀브커피의 기업정신을 잘 보여주고 있는 행사다.

텀브커피는 이 밖에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에 있다.

카페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에게 ‘체험 창업 프로그램’을 제공해 카페 운영에 대한 정보와 실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수매장, 업종변경, 프리미엄 매장 등 다양한 형태의 창업 모듈과 컨설팅까지 지원을 아까지 않고 있다.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제공하는 ‘텀브컵’으로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확보한 브랜드로 자리잡은 텀브커피는 텀브컵이 실용성과 신선함을 모두 갖춘 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텀브커피 프로모션 및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