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애니멀프렌즈 제품 4종 마켓컬리 입점
함소아제약, 애니멀프렌즈 제품 4종 마켓컬리 입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08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소아제약 애니멀프렌즈 쑥쑥기린. (사진제공=함소아제약)
함소아제약 애니멀프렌즈 쑤욱쑥 기린. (사진제공=함소아제약)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어린이 건강 전문 함소아제약은 온라인 프리미엄 푸드 마켓인 마켓컬리에 함소아 뚜러뻥 코끼리를 포함한 애니멀프렌즈 제품 4종을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애니멀프렌즈 제품은 HACCP(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에서 인증 받고 깐깐한 제조공정과정으로 함소아 본사에서 직접 제조한 어린이건강 음료이다.

함소아 애니멀프렌즈는 상품 입점의 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마켓컬리의 내부 품평회 및 검증절차를 거친 뒤 높은 품질력을 인정 받아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마켓컬리를 통해 아이들의 아침을 준비하는 서울 광명에 살고 있는 워킹맘 윤 모씨는(38·여)씨는 “마켓컬리는 빠른 배송은 물론 품질에도 믿음이 가 자주 이용한다”며 “엄마들 사이에서 깐깐하기로 소문난 마켓컬리에서 함소아 뚜러뻥 코끼리를 만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함소아 애니멀프렌즈가 상품 입점의 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마켓컬리의 내부 품평회 및 검증절차를 거쳐 높은 품질력을 인정 받아 입점하게 되었다”며 “이를 시작으로 더욱더 많은 함소아제약 제품이 소비자들을 찾아가도록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프리미엄 푸드 마켓인 마켓컬리는 밤 11시까지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 날 오전 7시 전 집 앞으로 배달해주는 ‘샛별배송’ 서비스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