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서포터즈 육아 영상 콘텐츠 부문 모집
아이배냇, 서포터즈 육아 영상 콘텐츠 부문 모집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08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24개월 이하 자녀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가능
'아이배냇 배냇맘 서포터즈 10기 영상부문 모집’ 이미지. (사진제공=아이배냇)
'아이배냇 배냇맘 서포터즈 10기 영상부문 모집’ 이미지. (사진제공=아이배냇)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업계 최초로 영상 부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배냇은 육아 영상콘텐츠 활성화 계획의 일환으로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 10기부터 영상부문 모집을 실시했다.

배냇맘 10기 모집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전국에 거주하는 24개월 이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아이배냇의 산양유아식 및 이유식, 간식을 직접 체험한 뒤 블로그, 카페 등 소셜네트워크(SNS)에 부모의 입장에서 솔직하고 다양한 후기를 남기는 역할이 주어진다.

10기부터 도입된 영상부문은 수유할 때 나만의 팁 또는 우리아이 먹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주제에 맞춰 영상을 제작한 뒤 본인 SNS계정에 게시될 예정이다.

배냇맘 서포터즈는 매월 1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받고 아이배냇몰에서 최대 20만원까지 본인 50%할인, 지인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월 우수활동자에게는 상품권이 증정되며, 활동기간 중 아기 돌잔치를 진행할 경우, 돌선물과 이벤트 답례품이 지급된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포터즈 영상 콘텐츠 부문확대 요청을 받아왔다. 이에 육아영상을 남기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 해 이달부터 본격적인 영상부문 모집에 돌입했다.

지난 2016년 출범한 배냇맘 프로그램은 누적 지원자 1만명을 넘기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지난 9기부터 도입된 사회공헌제도는 최종 활동을 완료한 서포터즈에 한해 본인과 아기이름으로 10만원 상당의 아이배냇 제품을 사회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