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책연구소·하나금융그룹 “아이 키우기 좋은 사회 만들 것”
육아정책연구소·하나금융그룹 “아이 키우기 좋은 사회 만들 것”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3.07 17: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육아인프라 모델 창출 위한 MOU 체결
육아정책연구소와 하나금융그룹이 7일, 새로운 육아인프라 모델 창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육아정책연구소)
김정태(사진 가운데 왼쪽) 하나금융그룹육 회장과 백선희(가운데 오른쪽) 육아정책연구소장이 업무 협약을 체결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제공=육아정책연구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육아정책연구소(소장 백선희)는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과 새로운 육아인프라 모델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연구소와 하나금융그룹은 이번 협약에 따라 아이키우기 좋은 사회 구현을 위해 상호협력할 예정이다. 또 육아정책연구소 연구과제에 대한 상호협력, 하나금융그룹 보육지원 사회공헌사업 등에 대한 자문들을 수행할 예정이다.

본 협약식에는 백선희 소장과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그리고 하나금융그룹 사회공헌위원회 위원들과 육아정책연구소의 최은영 기획조정본부장, 문무경 국제연구실장, 강은진 성과공유팀장이 참석했다.

이와 더불어 ‘아동 및 육아친화 환경조성을 위한 민-관 협력방안 연구’를 담당하고 있는 도남희 국제통일연구팀장도 참석했다.

육아정책연구소는 2018년 10월부터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해 운영해 오고 있으며, 이번 협약식은 그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