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 BLDC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 출시
유닉스전자, BLDC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 출시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07 0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까지 7만9천원에 ‘카카오 메이커스’서 단독판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뷰티 가전 전문 기업 유닉스전자는 BLDC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SUPER D+ CHANGE)’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1월 일반 소비자를 위한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로 출시돼 호응을 얻은 ‘슈퍼 디플러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BLDC 헤어드라이어가 크고 무겁다는 단점을 보완하고 디자인을 개선한 제품.

우선 580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한 손에 쥐기 쉬운 크기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완성돼 향상된 그립감과 핸들링을 제공한다.

여기에 원클릭 접이식 버튼으로 손쉽게 손잡이를 접을 수 있어 작은 사이즈로 보관과 휴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에 장착된 BLDC+ 모터는 항공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유닉스전자가 독자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한 것으로 1800W의 강력한 풍량을 실현하며 모발 건조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는 강점이 있다.

이뿐만 아니라 각 풍량별 최적화된 바람 온도를 세밀하게 구현해냄으로써 집에서도 전문가 못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고 즉각적인 냉풍 전환이 가능해 스타일링 시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이밖에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 부담이 없도록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를 완성했으며 분리형 필터 및 흡기 커버를 사용해 간편한 필터 세척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이한조 유닉스전자 대표는 “기존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가 지닌 단점은 보완되고 장점은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완벽한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BLDC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는 7만9000원으로 온라인 판매 플랫폼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오는 12일까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 후에는 온라인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