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 새봄 테마 ‘주꾸미와 남해 가리비’ 선정
CJ푸드빌 계절밥상, 새봄 테마 ‘주꾸미와 남해 가리비’ 선정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07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리비찜∙왕갈비치킨 등 제철 재료 신메뉴 출시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의 계절밥상은 3월을 맞아 입맛 돋는 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계절밥상의 새봄 테마는 ‘주꾸미와 남해 가리비’다. 가족 단위 외식이 많은 신학기임을 고려해 ‘간장 주꾸미구이’, ‘주꾸미 삼겹살’, ‘주꾸미 뚝배기 파스타’ 등 고객 만족도가 높은 주꾸미 요리에 담백하면서 감칠맛이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리비 요리를 더했다.

계절수산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메뉴 ‘남해 가리비찜’(평일 저녁/주말 제공)은 은은한 보라빛의 남해산 가리비를 그대로 쪄내 가리비 본연의 맛과 쫄깃한 식감, 짭조름한 바다내음을 즐길 수 있다.

‘가리비 주꾸미 그라탕’은 가리비와 주꾸미, 홍합, 여러 채소에 치즈를 곁들여 오븐에 노릇하게 구웠다. 진하고 고소한 치즈 풍미에 갖가지 해산물 식감이 어우러져 아이들도 좋아할 만하다.

최근 영화에 등장하며 주목받고 있는 신메뉴 ‘왕갈비 치킨’도 출시한다. 계절밥상 ‘왕갈비 치킨’은 누룩으로 숙성한 닭고기를 바삭하게 튀긴 후 감칠맛 나는 갈비 소스를 버무려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으로 완성했다. ‘왕갈비 치킨’은 8900원에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철마다 다른 해산물과 제철 재료를 중심으로 선보이는 계절 한식 테마에 대한 고객 호응이 좋다”며 “올봄에도 계절밥상에서 추천하는 주꾸미와 가리비의 찰떡궁합 매력을 많은 분이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