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패션] 한세드림 윈드러너 출시 外
[유아동패션] 한세드림 윈드러너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06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나이키키즈 NSW 플라워윈드러너

◇ 플레이키즈프로&리바이스키즈, 윈드러너 출시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와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간절기를 맞아 윈드러너 신제품을 출시한다.

먼저, 플레이키즈프로의 나이키키즈는 손목과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스포츠용 자켓을 선보인다. 광택 소재의 ‘NSW 에너지 윈드러너’와 플로럴 프린트의 ‘NSW 플라워윈드러너’는 105에서 13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된다.

조던 키즈에서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조던 로고를 더한 ‘조던 윈드러너 자켓’을 출시한다. 4세에서 15세의 연령대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105에서 170의 넉넉한 사이즈로 선보인다. 또 컨버스키즈의 ‘스타 쉐브론윈드 자켓’은 전면의 쉐브론 로고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메쉬 소재의 안감을 사용해 통풍이 용이하며, 140에서 170의 사이즈로 출시됐다.

리바이스키즈의 핑크컬러 여아용 ‘윈드브레이커’는 4세에서 16세까지 착용 가능한 사이즈로 구성했다.

 

◇ 파스텔세상, 닥스키즈 모델 컨테스트 개최

파스텔세상이 닥스키즈 모델 컨테스트를 열고 키즈 모델을 선발한다.

이번 닥스키즈 모델 컨테스트 모집은 오는 18일까지이며, 파스텔세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신청이 가능하다.

‘모델컨테스트 참여하기’ 페이지에 접속해 어린이 모델 정보와 사진 2장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특히, 닥스키즈 제품 착용한 사진을 업로드 할 경우 선정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이번 컨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키즈 모델에게는 밀크매거진 5월호의 닥스키즈 패션화보 촬영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모델 선정 발표는 이달 25일, 개별 연락 및 컨테스트 관련 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텔세상 자사 공식 온라인몰컨테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알로앤루, ‘레드캡투어와 알로앤루가 함께 떠나는 여행’ 기획전 진행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가 여행사 레드캡투어와 제휴, ‘레드캡투어와 알로앤루가 함께 떠나는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드캡투어에서 태교, 가족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괌, 다낭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알로앤루 비치가운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9월 30일까지 레드캡투어 홈페이지에서 ‘알로앤루와 함께하는 괌, 다낭 패키지여행 기획전’ 상품을 예약한 후, 여행사와 공항 미팅 시 비치가운을 받으면 된다. 2015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아이를 동반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비치가운은 소진 시까지 지급된다.

한편, 알로앤루는 오는 5월부터 레드캡투어의 제주 렌터카 이용 고객에게도 비치가운을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