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토탈뷰티 살롱반 개강’
천안 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토탈뷰티 살롱반 개강’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05 12: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챤쇼보 강의실 모습. (사진제공=크리스챤쇼보)
크리스챤쇼보 강의실 모습. (사진제공=크리스챤쇼보)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프랑스 40년 전통 뷰티 전문교육기관 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는 ‘토탈뷰티 살롱반’ 강좌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라고 5일 밝혔다.

강좌는 피부, 네일,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취득 교육과 ▲왁싱 실무 ▲속눈썹 연장&펌 ▲물광 피부관리 ▲네일숍 창업 전문가 과정 등의 살롱반 패키지로 구성된다.

기존의 개별 수강료에 비해 살롱반 패키지 수강료는 최고 50% 저렴한 장점이 있다.

해당 강좌의 개강은 매월 초에 진행한다. 천안뿐만 아니라 인근의 평택, 당진, 예산, 청주의 미용 예비 창업주 및 단기간에 맞춤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는 퀄리티 높은 교육과 창업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각 과정의 모집 인원을 5명 선으로 선착순 마감하며 소수정예로 진행한다.

특히 크리스챤쇼보 천안캠퍼스는 토탈뷰티숍이 성황하는 이 시기에 한가지만으로 승부수를 내걸 수 없기에 숍의 성공적인 성과를 내기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관계자는 “과정을 이수하고 토탈뷰티숍 창업하기 전에 수료생에겐 천안시 두정동에 위치한 직영샵에서 인턴십의 기회를 갖도록 기획하고 있다”며 “샵 창업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에 대한 시행착오를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예비 창업주를 배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인턴십 기간에는 SNS를 활용한 창업 홍보 마케팅 방법 및 고객응대, 클레임 처리 등에 관한 메뉴얼도 익힐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며 “창업 후에도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며 책임 교육을 실천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