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완구] 레고 클래식 1967 포드 머스탱 세트 출시 外
[캐릭터·완구] 레고 클래식 1967 포드 머스탱 세트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05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레고코리아, 클래식 1967 포드 머스탱 세트 출시

레고코리아는 미국을 대표하는 머슬카이자 문화적 아이콘인 포드 머스탱을 완벽 재현한 ‘레고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포드 머스탱(LEGO Creator Expert Ford Mustang)’ 세트를 출시했다.

래고 코리아에 따르면 미국 자동차 브랜드 포드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이 모델은 클래식 머슬카의 대명사인 1967 포드 머스탱 패스트백 특유의 강하고 투박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다크블루 바디를 두껍고 흰 스트라이프로 마감했고 후드와 트렁크를 열면 정교하게 설계된 V8엔진과 N2O 탱크가 자리잡고 있다. 포니 엠블럼을 비롯해 5-스포크 휠, 계기판 등 작은 디테일도 담아냈다.

또 후드 위에 엔진 슈퍼 차저를 탑재하거나 배기관, 프론트 및 리어스포일러를 튜닝해 더 강력한 머슬카로 꾸며볼 수 있다.

레고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포드 머스탱은 총 1,471개의 브릭으로 구성됐으며 완성품 크기는 약 높이 10cm, 길이 34cm, 너비 14cm다.

 

◇ 바비, 60주년 기념 돌 사전 예약판매 실시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은 바비(Barbie)의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60주년 기념 시그니처 바비’의 사전예약 판매를 5일 11번가를 통해 실시한다.

‘60주년 기념 시그니처바비’는 바비 컬렉터들을 위한 고품질의 블랙 라벨 컬렉션 제품이다.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아 은빛의 풍성한 트위스트 드레스에 볼드 한 링 귀걸이와 블랙 힐로 우아함을 강조했다.

고급스러운 아이라인과 레드 립 메이크업, 볼륨감 있는 포니테일헤어로 바비의 아이코닉한 디테일이 돋보이게 했다. 60주년 기념 패키지와 함께 구성됐으며, 바비 손목에 정품 인증 태그가 부착되어 있다.

5일부터 11번가를 통해 10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8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