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아이오, 오는 7일까지 ‘BTT 이벤트’ 진행…총3000만 BTT 에어드랍
게이트아이오, 오는 7일까지 ‘BTT 이벤트’ 진행…총3000만 BTT 에어드랍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05 10: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게이트아이오(Gate.io)는 BTT 상장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총 3000만 규모의 ‘비트토렌토(BitTorrent, BTT) 시합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게이트아이오는 게이트 테크놀러지가 운영하는 전 세계 TOP 10 블록체인 자산 거래소이다.

전 세계적으로 130여 개국의 300여만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거래, 지갑 관련 기술, 게이트코드 지갑 주소 공유 및 오입금 방지기술, C2C 거래 시스템, 다중 서명기술, 시간·가격조건거래, 자산관리서비스, 월렛아이오(Wallet.io) 등 다양한 분야의 독자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

게이트아이오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25일부터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충전량 이벤트’와 ‘거래량 이벤트’로 분리돼 진행된다.

게이트아이오에 따르면, 충전량 이벤트는 기간 동안 BTT를 충전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위 100까지의 이용자들에게 총 1000 BTT를 배분해 지급한다.

거래량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거래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거래량에 따라 총 2000만 BTT를 배분, 지급한다.

또한 각 이벤트의 각각 조건을 충족할 시, 중복 에어드랍 수령 역시 가능하다.

BTT는 비트토렌토(BitTorrent) 프로젝트가 트론(Tron) 네트워크 기반으로 발행한 블록체인 토큰이다.

비트토렌토 프로토콜을 확장하며 토큰 동기화에 기반한 네트워크 대역폭과 네트워크 스토리지 네트워크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사용된다.

한편 게이트아이오는 지난달 12일 1 TRX 이상의 보유자들을 대상으로 BTT에어드랍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여타 거래소의 100 TRX 이상의 보유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BTT에어드랍과는 비교되는 수치로 한차례 시선을 끌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BTT 시합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게이트아이오 공식 홈페이지 혹은 카페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