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토익학원, 염태호스파르타어학원서 기초 없이도 효율적 점수 향상
광주토익학원, 염태호스파르타어학원서 기초 없이도 효율적 점수 향상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05 09: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간의 분석 노하우로 빠른 시간 내 효과적인 점수향상 도와
염태호스파르타어학원 수업 모습.
염태호스파르타어학원 수업 모습.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현대 사회에 이르러, 다양한 분야에서 토익(TOEIC) 점수는 개인을 판단하는 대표적인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발맞춰, 많은 수험자들이 매년 응시하고 있지만 목표를 이루기는 쉽지 않은 형국이다.

5일 광주영어학원에서 속성토익을 수업하는 염태호스파르타어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영어를 잘한다고 토익점수가 높은 것만은 아니고, 높은 토익점수를 빠르게 취득하기 위해서는 속성토익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학원의 도움을 받는 것이 지름길”이라고 말했다.

또 “토익실력을 빠르게 늘리는 것과, 영어실력을 빠르게 늘리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어 빠른 시간 내에 점수를 높이기 위해서는 토익에 주로 출시되는 필수문법과 단어들을 중점적으로 공부해야 한다”며 “기초가 없거나 토익점수가 낮더라도 비법만 알면 쉽게 점수를 올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광주토익학원 염태호스파르타어학원에서는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된 토익점수 향상법을 통해 편입, 간호학과, 승무원, 공무원 등 많은 계층의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다.

또한 전대후문에 위치한 염태호스파르타어학원은 속성으로 점수를 향상시키기 위해 토익에 특화된 강의를 바탕으로 강도 높은 교육을 진행하기로 유명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카페에서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