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 서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카카오프렌즈,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 서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05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어피치 도넛·밀크티 무료 제공
사진제공=카카오프렌즈
사진제공=카카오프렌즈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 서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일본 도쿄 다이칸야마 츠타야 티사이트에 위치한 팝업스토어는 오는 9일부터 24일까지 운영된다.

츠타야는 일반 서점과 달리 주제별 분류라는 큐레이션 개념을 도입해 책, 영화, 음악, 스포츠,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을 종합적으로 진열하고 방문객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지적 자본이 결집한 공간의 미래를 보여주고 있다는 설명이다. 

다이칸야마 츠타야 티사이트의 방문객수는 평일 1만명, 주말 2만명 정도이며, 도쿄의 문화 트렌드 플레이스로 전세대에 걸쳐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알려졌다.

팝업스토어는 두리 장식을 한 핑크빛 베이비 어피치가 입구에서 환영 인사를 건네고 있으며, 대형 어피치 인형 구조물을 비롯해 포토월, 등신대, 배너 등 포토존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곳곳에 마련돼 현장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한국관광 콘텐츠 테마 전시대에서는 츠타야 한정판 어피치 에코백과 텀블러, 도쿄점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베스트셀러 어피치 굿즈, 국내 최초의 브랜드 다큐멘터리 매거진 ‘매거진B’, 켈리박과 콜라보한 클러치백과 엽서 등 다채롭고 유니크한 제품들을 판매하며, 현지 팬심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특히, 츠타야 한정판 에코백에는 도쿄 다이칸야마 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강아지를 산책시키는 어피치’가 디자인되어 눈길을 끈다.

어피치 오모테산도 카페의 인기 메뉴인 도넛과 밀크티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제공하는 행사를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진행하며, 10일에는 스튜디오K 매장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작가이자 일본 내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켈리그라피 작가 ‘켈리박’을 초청해 일본 이름을 한국어로 적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카카오프렌즈는 오는 8일부터 도쿄점 스튜디오K의 전시 컨셉을 켈리박에서 ‘어피치의 사랑스런 일상’으로 새롭게 변경하고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이어, 오는 4월에는 두번째 팝업스토어로 츠타야 오사카지점에 매장을 추가 오픈하는 등 일본 내 활동을 더욱 활발히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