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독일 유기농 애착인형 '니키' 8종 선봬
아가방앤컴퍼니, 독일 유기농 애착인형 '니키' 8종 선봬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05 09: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 염두한 무독성 소재 사용...넥스트맘에서 20% 할인 행사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는 독점 수입 유통하는 독일의 유기농 애착인형 브랜드 ‘니키(NICI)’의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아가방에서 출시한 ‘마이 퍼스트 니키(My First NICI)’ 8종은 입에 물어도 안전한 무독성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하고, 오감을 자극하는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애착 형성 및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신제품 중 오뚝이인형은 토끼와 코끼리를 아기자기하게 캐릭터화한 버니버니 오뚝이인형, 엘리던비 오뚝이인형 2종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알록달록하고 다채로운 색상이 아이의 시각 발달을 돕고 청량한 방울 소리를 내며 움직이는 모습으로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버니버니 딸랑이인형, 버니버니 애착인형, 엘리던비 애착인형, 엘리던비 멀티애착인형, 위니베어 애착인형, 동키동키 애착인형 등이 라인업으로 준비됐다.

이밖에 아가방은 니키 신제품 출시 기념, 한시적으로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할인전은 넥스트맘 단독이다.

이준열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사업부문 BM팀장은 “독일의 우수한 기술력을 그대로 옮겨놓은 니키의 제품들은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으로 소장 가치가 높아 성인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이용해 실속 있게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