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SK·KT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통신사 변경·설치 현금사은품 혜택 팁은?
LG·SK·KT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통신사 변경·설치 현금사은품 혜택 팁은?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03.04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최근 통신3사가 LGU유플러스 TV 아이들나라, KT올레 키즈랜드, SK브로드밴드 BTV 살아있는 동화와 같은 키즈 콘텐츠뿐만 아니라 문화생활을 집 인터넷으로 즐길 수 있는 수준을 높여가고 있다.

하지만 일반 소비자가 다양한 인터넷 상품 중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도움 없이 선택하기엔 어려울 수 있다.

이 때문에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 통신3사 인터넷가입 시 IPTV 채널 비교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초고속인터넷, 기가인터넷 가입 설치 속도의 종류 추천을 전문 상담원에게 받아 통신비 요금 절약 효과를 얻으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비교사이트 선정 시 ‘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홍보하는 업체가 상당한 편”이라며 “안전성과 전문성이 있는 인터넷가입센터를 이용해야 인터넷 사은품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데다 인터넷 요금제를 절약할 수 있다. 현금 사은품 제공 등 과장 광고를 하는 업체에게 속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특히 인터넷·TV결합상품 설치 시 62만원 지급, 현금 61만원 당일지급 등의 허위 광고를 보고 사기를 당하는 피해자가 속출하고 있으며, 대표 네이버 카페인 것처럼 둔갑해 영업하는 인터넷가격 비교사이트를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인터넷서포터는 안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상담 서비스 평가 98.7점을 획득하고 LG·SK·KT 인터넷결합상품 전문 컨설팅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전문성이 있는 상담이 가능한 인터넷가입센터”라고 말했다.

인터넷서포터는 LG·SK·KT 인터넷요금 및 휴대폰 요금제와 관련해 가족 결합상품 및 가족 할인 등 핸드폰결합 시에도 인터넷 요금 및 휴대폰 요금제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설치 이전에 설계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서포터에서 TV인터넷가입 혜택 상담을 받고자 한다면 대표번호 바로 전화하기, 온라인가입신청서 작성하기, 카카오톡 상담 요청하기, 무료전화 상담으로 번호 남기고 해피콜 기다리기 등의 방법을 이용하면 된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현재 3월 이벤트 및 LGU+, SK, KT 인터넷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