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생딸기 음료 3종' 선봬...2주 한정
스타벅스, '생딸기 음료 3종' 선봬...2주 한정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04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는 오는 5일부터 약 2주 동안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신메뉴는 딸기의 새콤함과 아가베 시럽의 달콤함이 우유와 어우러진 ‘봄 딸기 라떼’와 스타벅스 시그니처 티인 유스베리가 신선한 딸기와 만나 고급스러운 맛을 자아내는 ‘딸기 유스베리 티’,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조화로운 ‘딸기 파인 주스’ 등 봄 내음 가득한 생딸기 음료 등이다.

이번 신메뉴는 논산과 산청 등의 지역에서 재배된 국내 품종으로 과육의 품질과 당도가 우수한 설향 딸기를 농가에서 직납 받아 밭에서 딴 신선한 딸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스타벅스는 3종의 음료와 함께 달콤한 스트로베리 크림을 넣고 분홍빛 초콜릿 코팅과 딸기 모양의 초콜릿 장식이 돋보이는 ‘스트로베리 에클레어’도 새롭게 출시한다고 전했다.

스트로베리 에클레어 역시 기간 한정으로 2주 동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딸기 음료 6종(생딸기 음료 3종,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 피치 블렌디드) 또는 딸기 푸드 3종(스트로베리 에클레어, 치즈에 반한 딸기녹차 케이크, 딸기녹차 크루아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딸기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