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스쿨, 5일 CJ홈쇼핑서 미국 디지털 교육프로그램 교과과정 선봬
유즈스쿨, 5일 CJ홈쇼핑서 미국 디지털 교육프로그램 교과과정 선봬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04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주 체험하는 ‘21일 원정대 코스’도 운영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미국학교 교육 콘텐츠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유즈스쿨은 오는 5일 CJ홈쇼핑을 통해 미국 정규 디지털 교과과정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유즈스쿨은 미국 최대 교육 전문업체 에쥬니어티(Edgenuity)사와 아시아 독점 총판 계약을 통해 미국학생들이 교육하는 것과 동일한 정규 교과 콘텐츠를 유일하게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해당 콘텐츠는 미국 전역 1만여 초·중·고등학교에서 정규커리큘럼으로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유즈스쿨의 학습은 국내에서도 미국학교를 다니는 것과 같은 동일한 커리큘럼을 체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미국 현지 과목별 교사들이 전문성 있는 교육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즈스쿨을 체험하는 한국 학생들은 영어 어학 능력뿐만 아니라 미국 커리큘럼에 따른 다양한 과목의 배경지식을 습득하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유즈스쿨의 다양한 콘텐츠는 온라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비용뿐만 아니라 학생들 스스로가 원할 때 학습을 할 수 있다.

송영성 유즈스쿨 대표는 “국내에서는 원어민 교사라 해도 미국의 교과과목을 가르칠 수 있는 교사는 드물다”며 “생물학을 전공하지 않은 사람은 그냥 그 과목을 읽어주는 것에 불과하지만 유즈스쿨을 통한다면 미국의 정규 교과 과정을 한국에서도 비용 부담 없이 동일하게 이수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즈스쿨은 많은 학생들이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3주 경험 ‘21일 원정대 코스’를 운영해 불만족 시 체험 기간 내에 100% 환불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