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따로 물티슈, ‘참사랑어머니회’와 신생아 피부건강 위한 MOU
물따로 물티슈, ‘참사랑어머니회’와 신생아 피부건강 위한 MOU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28 2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 화학물질 멀리하기 공동 노력”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화학성분 없는 물티슈, 건티슈 전문기업 ㈜우수메디컬(대표 이동훈)은 산후도우미 파견 전문업체 '참사랑어머니회'와 함께 신생아 피부 건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아기 물티슈를 비롯한 각종 화학성분 제품들은 피부 성장단계 원칙에 따라 좀 더 성장 후에 건강하게 사용하자는 취지의 ‘신생아, 화학물질 멀리하기’ 캠페인에 서로의 뜻을 더하고, 산후도우미와 같은 전문가를 통해 ‘올바른 아기피부 세정법’을 널리 알리는데 노력하자는 뜻에서 체결됐다.

물따로 물티슈는 예비맘과 육아맘들을 대상으로 산모교실 강의, 병원 프로모션, 공모전, 언론사, 육아전문앱, 육아포털 등 홍보 활동을 통해 올해로 7년째 ‘신생아, 화학물질 멀리하기 캠페인’을 펼쳐왔다. 이번 협약도 그 일환으로 진행됐다.

참사랑어머니회는 전국 50여개 지점을 두고, 독자적인 산모 회복 프로그램, 신생아 돌보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 산후도우미 서비스 이후에도 육아를 돕는 베이비 시터, 가사활동을 지원하는 가정관리사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보건복지부 지정 전문 회사다.

특히 아기 피부 성장단계에 따라 신생아 시기에는 화학성분 및 첨가물이 들어있는 일반 물티슈는 사용하지 않고 직접 물로 씻기는 방법으로 돌보고 있으며 산모에게도 아기 건강을 위한 올바른 육아 가이드를 제공하는데 힘써왔다.

우수메디컬은 협약에 따라 참사랑어머니회 산모들에게 화학성분이 없는 무방부제 물따로 물티슈를 공급하고, 화학성분 걱정 없이 물로 씻기는 것과 동일한 ‘물따로 세정 방법’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산모와 신생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전개에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우수메디컬 이동훈 대표는 “물따로는 초순수(3차 증류수급 EDI정제수)와 천연펄프 소재 레이온 건티슈를 따로 제공하여 일체의 화학성분 및 첨가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로 신생아의 피부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참사랑어머니회와 함께 엄마, 아빠의 마음을 담아 더욱 안전하고 순수한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신생아 피부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지원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