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1900W ‘프리미엄케어 초고속 디지털 BLDC’ 출시
테팔, 1900W ‘프리미엄케어 초고속 디지털 BLDC’ 출시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28 13: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제어 방식으로 브러시 마찰에 의한 소음과 진동 없애"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1900W의 디지털 BLDC 모터로 강력한 바람을 선사하는 ‘프리미엄케어 초고속 디지털 BLDC(모델명=HV9620K0)’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테팔에 따르면 최근 헤어드라이어 시장은 빠르고 강력한 바람은 기본으로 스타일링은 물론 모발 및 두피 보호 기능까지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고성능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테팔은 손상되기 쉬운 모발을 가지고 있거나, 손상된 모발로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모발 보호 솔루션이 적용된 프리미엄케어 라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중이다.

이번에 출시된 테팔의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1900W의 디지털 BLDC 모터가 최대 150km/h 속도의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줘, 매일 아침 빠른 모발 건조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존 헤어드라이어에서 사용하는 일반 DC 모터 대신 장착된 디지털 BLDC 모터는 브러시 마찰에 의한 소음과 진동을 없애주고, 브러시 마모에 의한 미세유해물질 배출을 차단시켜 친환경적이고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최적의 온도와 풍속을 제공해주는 ‘어드밴스드케어 기능’(온도 2단계 풍속 2단계)은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은 물론, 모발 속 수분까지 보호해줘 건강하고 완벽한 머릿결을 지켜준다는 설명이다.

또 3단계의 온도조절 및 2단계의 풍속 스위치로 개인의 모발 상태에 따라 6가지 모드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스마트 열제어 방식에 의해 미열 없이 완벽한 냉풍 사용이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여기에 고속 회전 모터로 두피까지 완벽하게 건조해줘 두피 자극을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이밖에 이온 제너레이터에서 발생되는 수백만 개의 음이온이 모발의 곱슬기와 정전기를 제거해주고, 정밀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6mm 노즐, 9mm 노즐, 볼륨 디퓨저가 포함되어 있어 완벽한 스타일링을 도와주며, 2.8mm의 긴 코드 선, 분리형 흡입구, 보관용 고리 등 사용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기능들이 탑재됐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2만9000원으로 책정됐으며 제품은 전국 할인점, 가전양판점,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