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위한 ‘환급+연장반’ 수강생 모집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위한 ‘환급+연장반’ 수강생 모집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0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환급+연장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환급+연장반’은 수강생이 2019년 1차와 2차 시험에 동차 합격 시 교재정가와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불합격 시에도 수험표를 제출하면 2020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과정은 평균보다 3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

지난 3년간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인원의 합격률은 약 18%였다. 반면, 에듀윌 직영학원에 등록한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54.9%를 기록했다.

이러한 결과는 에듀윌만의 특별한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을 통해 가능했다.

이론완성에서부터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완성과 마무리특강으로 이어지는 3단계 과정이 최소 3회 반복되기 때문이다. 이 반복학습을 통해 강의만 들으면 자연스럽게 전체이론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실제 시험과 가장 비슷한 난이도를 가진 모의고사를 수강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 모의고사를 치른 후 수강생은 회차별 성적그래프를 기초로 단원별 취약 유형을 분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들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YES24기준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꾸준히 차지한 에듀윌의 교재로 강의를 진행해 수험생이 합격의 문을 보다 빨리 열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공인중개사 ‘환급+연장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