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윰, 젖병과 빨대컵으로 호환 가능한 올인원 젖병 출시
모윰, 젖병과 빨대컵으로 호환 가능한 올인원 젖병 출시
  • 주연 기자
  • 승인 2019.02.28 09: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 배앓이·중이염·딸꾹질 등 사전 예방 가능
사진=쁘띠엘린
사진=쁘띠엘린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쁘띠엘린의 토탈 출산용품 브랜드 모윰이 신생아 젖병부터 빨대컵까지 하나의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젖병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모윰에 따르면, 신제품은 젖꼭지와 빨대 음용구를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젖병과 빨대컵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 엄마의 가슴 형태를 그대로 구현한 젖꼭지 디자인으로 유두 혼동을 최소화했다.

젖꼭지의 하단에는 에어밸브가 위치해 있어 원활한 공기 순환을 도와 영유아의 배앓이와 중이염, 딸꾹질 등을 사전에 예방한다고 전해졌다.

장시간 열탕 소독이 가능하고 환경호르몬을 포함한 유해성분이 일체 검출되지 않은 PPSU(폴리페닐설폰)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 또한 높다는 설명이다.

젖병을 빨대컵으로 활용할 경우에는 별도의 빨대컵 핸들을 추가 장착해 아이가 직접 잡고 사용할 수 있다.

특허 출원한 빨대컵의 음용구는 360도 어느 방향에서 마셔도 꺾이지 않고 자유롭게 휘어져 어떠한 자세에서도 편안한 음용이 가능하다고 알려졌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모윰의 모든 제품은 주요 백화점 매장 또는 쁘띠엘린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