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KRI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27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록은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2회에 걸쳐 확정한 것으로, 아직까지 동종 업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신기록이다.

또한 2018년도 역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은 높은 합격률의 결과를 도출했다.

에듀윌 직영학원의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접수 합격률이 51.3%로 집계된 것이다. 2018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전국 합격률이 13.4%인 것에 비하면 약 3배 가까이 평균 합격률에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는 대표적인 노후대비 자격증으로 향후 전망이 좋다. 중개업, 분양, 경매, 투자, 컨설팅 등 전문직으로서 그 전망과 경제적 가치 또한 상당한 것이다.

이에 합격을 노린다면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맞춰 단계적인 학습 플랜을 잘 짜야 한다는 것이 전문가의 조언이다.

특히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학습에 앞서 교재, 인강, 학원 등의 학습 콘텐츠들을 선택하게 되는데 이 선택의 기준 중 가장 합리적인 기준은 바로 ‘합격자 수’다.

확실한 합격을 원한다면 얼마나 많은 합격자를 배출했는지 여부가 가장 신뢰 할 만한 객관적인 지표이기 때문이다.

즉 합격자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검증된 학습 기관으로 확실한 학습 콘텐츠를 갖고 있다는 방증이며, 합격자 규모는 사실상 다른 비교 조건과 견줄 수 없는 학원 선택의 이유가 된다.

그렇다면 ‘합격자 수 1위’를 인증한 에듀윌만의 비법은 무엇일까. 에듀윌 측은 학원 강의를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100% 라이브 현장강의’를 비롯 ‘독한 에듀윌’등의 학습관리 프로그램,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등 특유의 온라인 학습 관리시스템이 그 비법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에듀윌에서는 오프라인 학원 외 인터넷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기도 하다. 공인중개사 인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고 있는 것이다.

이 밖에도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통해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뿐만 아니라 이후 공인중개사 취업 등의 업계 진출까지도 적극적으로 지원 중이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오프라인 강의는 각 분야의 전문 교수진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고 이들 중 상당수는 에듀윌 베스트셀러 교재의 저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