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2.27 16: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 65세 이상 농협 인터넷·스마트뱅킹 고객 무상 제공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NH농협은행이 보이스 피싱 사기 예방 서비스인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 이모티콘, 스타벅스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스마트피싱보호서비스'는 보이스피싱 유형 사전 안내, 의심번호 수신시 통화중 반복경고, 보호자 알림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피해 발행 시 최대 300만원까지 피해보상을 해주는 보험 가입서비스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국내 은행 최초로 관련 기술을 보유한 ㈜데이터유니버스와 제휴 협약을 체결하여 농협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스마트피싱보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만 65세 이상 고객에게는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7일부터 5월24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농협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해 '스마트피싱보호'에 가입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응모 되며 신규가입고객 전원에게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착순 5만 명까지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일까지 서비스 가입을 유지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하여 5월 28일에 스타벅스 커피쿠폰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스마트피싱보호서비스를 통해 보이스피싱 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특히 고령의 부모님이 보이스피싱 의심번호와 통화하는 경우 등록된 보호자에게 알려주는 기능은 부모님과 자녀들 모두의 걱정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SNS팀에서 큰 활약을 보이고 있는 홍보모델 송은별 계장(29)이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를 안내하는 홍보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 보수적이고 딱딱할 수 있는 금융사 SNS를 감각적으로 운영해 팔로워만 167만명에 이르는 등 금융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