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릴선제조사 세이즈, ‘2019년 캠핑&피크닉페어’ 참가
캠핑릴선제조사 세이즈, ‘2019년 캠핑&피크닉페어’ 참가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27 0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상품 출시 기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X2 IP, X2M IP ‘핫핑크 라인’.(사진제공=세이즈)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케이블릴, 멀티탭으로 이름이 알려진 세이즈(㈜더원플랫폼)가 오는 28일부터 일산 킨텐스에서 열리는 ‘2019 캠핑&피크닉페어’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세이즈는 캠핑릴선 전문유통업체로 X2 IP, X2M IP 등 IP44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가진 라인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멀티탭으로 세이즈 ‘U5 써클탭’은 가정용 인테리어 멀티탭으로도 인지도가 있다.

이번 2019 캠핑앤 피크닉페어에서는 꾸준하게 캠핑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릴선 X2 IP, X2M IP ‘핫핑크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X2 IP, X2M IP는 야외에서 사용하는 전기릴선 특성을 고려해 비나 먼지가 릴선 소켓에 들어가지 않게 소켓을 덮개로 막아 누전이나 고장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세이즈의 캠핑릴선 및 전기릴선은 국내최초 케이스형 릴선으로 코베아에 OEM으로 생산할 정도로 인기있는 상품이며 최소형 초경량 릴선으로 휴대가 간편한 세이즈 X1, 산업용 전기릴선 X3 러기드, 비가오거나 먼지가 많이 불어도 사용이 가능한 방진방우 X2 IP릴선으로 캠핑 매니아 층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세이즈는 이번 캠핑앤피크닉페어에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쿠폰제공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케이블 감기대회를 통해 USB형 멀티탭 등 다양한 사은품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구매자가 인정한 캠핑릴선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전시회를 통해 세이즈의 모든 상품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