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하루’ 안다르 ‘레깅스+언더웨어 패키지’ 한정할인
‘딱 하루’ 안다르 ‘레깅스+언더웨어 패키지’ 한정할인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2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AM 10시부터 24시간...약 60% 할인된 3만원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안다르가 26일 오전 10시부터 딱 하루인 27일 오전 10시까지 레깅스와 언더웨어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6일 안다르에 따르면 프로모션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24시간 한정해 진행되며 피치 스킨 가공으로 퀄리티를 높인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와 완벽한 핏을 연출하는 레깅스 전용 언더웨어 ‘심리스 쇼츠(Seamless Shorts)’를 특별 할인가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우선 안다르의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는 섬세한 피치 가공 소재로 일상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한 제품이다.

겨울과 봄 사이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음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과 신축성으로 인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단품으로 사용하거나 이너 팬츠로도 레이어드 할 수 있어 활용도 역시 높다.

또한 0, 2, 4, 6, 8의 다섯 가지 사이즈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아우를 수 있는 제품군으로 키가 아담한 여성부터 여유 있는 핏을 원하는 소비자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심리스 쇼츠

안다르의 레깅스 전용 속옷 심리스 쇼츠의 경우, 베이직 하면서 유연한 컷팅 라인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언더웨어다.

레깅스는 몸에 밀착되기 때문에 보통, 언더웨어를 착용하면 속옷 라인이 두드러지게 되나, 해당 제품의 경우 바디 라인을 따라 완성되는 매끈한 핏을 선사할 수 있어 완벽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각각 정가 6만6000원, 9500원에 판매되는 제품으로, 이번 안다르의 프로모션 패키지를 구매한다면 정가 기준에서 약 60%를 할인받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최근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를 새로 시작하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피치 레깅스와 완벽한 실루엣을 만들어 줄 언더웨어 패키지를 통해, 실내외 온도차가 큰 간절기에 함께 봄맞이 다이어트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다르에서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늘 이후 순차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다르 오프라인 매장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을 포함한 주요 점포(롯데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 및 면세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