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기록
‘2018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기록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25 1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펴낸 ‘2018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10일 끝장’교재 지난해 12월 온라인서점 YES24의 음식료품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시험을 단기에 준비하는 수험생이 많이 찾는 책으로 기록됐다.

25일 에듀윌에 따르면 이는 해당교재가 제과제빵기능사 자격증 시험에 최적화된 단기 합격 교재로 기획됐으며 약 1000문항의 기출문제를 수록하고 있어 효과적인 시험 대비가 가능하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됐다.

교재는 우선 10일내에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이론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핵심이론을 8일분으로, 기출문제편을 2일분으로 나눠 구성했다.

수험생이 꼭 알아야 하는 개념을 8일분량으로 압축하고 기출문제로 실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것.

또 합격의 문을 쉽게 열도록 교재안에 핵심 집중노트와 합격플래너, 최신기출 복원문제를 제공한다.

이어 에듀윌의 제과, 제빵 기능장이 직접 출연한 제과제빵기능사 ‘프리미엄 46강’의 특별강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등 에듀윌은 제과제빵기능사 수험생이 합격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