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넥스트맘서 단3일간 할인행사
아가방앤컴퍼니, 넥스트맘서 단3일간 할인행사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25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뜨와 봄신상 입점 기념 기획전…27일까지 20% 할인·한정수량 진행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27일까지 3일간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 ‘에뜨와 봄산상 입점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으로 무료배송 및 더블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주어진다.

상품구성은 봄 신상 아우터, 원피스, 니트, 가디건 등 봄철 의류를 포함해 내의까지 총 126종으로 준비됐다.

이번 행사에서 여아의 경우 플라워 프린트로 화사한 느낌의 블라우스로 프릴 장식과 핑크 패거팅 장식이 돋보이는 ‘젤라빈프릴BL’를 비롯해 뒤판 나염 장식이 특징인 활동성 좋은 청자켓 ‘호크니팝청JK’, 넥라인 자가드가 돋보이면서 아이보리 컬러로 활용도가 높은 ‘헤일리니트CDG’를 만나볼 수 있다.

남아의 경우 자켓형식의 독특한 조직이 돋보이는 니트 가디건에 고급스러운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남아용 ‘레이븐니트CDG’와 소프트한 컬러의 점퍼 슬랙스와 페이즐리 리본 타이가 돋보이는 ‘헤더JP/SL상하’를 선보인다.

이밖에 어디에나 매치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인 ‘헤일리레깅스’와 착용감이 우수한 ‘아르카레깅스’까지 다양한 아기옷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넥스트맘에서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의 봄신상 입점을 기념해 혜택이 가득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봄 시즌을 앞두고 우리 아이의 나들이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