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8급 간호직 공무원 및 보건진료직 공무원대비 평생패스 선봬
에듀윌, 8급 간호직 공무원 및 보건진료직 공무원대비 평생패스 선봬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25 11: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년 8급 간호직, 보건진료직 공무원 시험 대비 평생패스와 연간패스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8급 간호직 공무원과 보건진료직 공무원은 타 직렬 대비 낮은 경쟁률을 보이며 국공립 병원, 대학병원, 종합 병원에서 근무했던 임상경력이 100% 인정되는 점, 지방직과 특채는 최소 3과목으로 응시가 가능한 장점이 있어 경력 보유자라면 충분히 전망 있는 직렬이다.

이에 에듀윌은 합격할 때까지 무한 수강할 수 있는 평생패스와 수강일로부터 1년간 이용할 수 있는 연간패스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이는 2019년 시험 대비 전 과목 및 전 과정 최신 교재가 포함됐다.

커리큘럼은 학습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에듀윌만의 3단계 시스템으로 구성해 ‘기본이론, 심화특강, 핵심&문제풀이’로 기초부터 실전 적용까지 철저히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이 보유한 프리미엄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인 '독한 에듀윌'과 ‘1:1 학습매니저’ 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019 대비 8급 간호직·보건진료직 공무원 합격반에서는 새로운 유형을 완벽 반영한 전과목·전과정의 최신 교재를 포함했다.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2019 수험서를 기본서부터 문제집까지 모두 제공하는 것.

또 선택한 직렬 과목별 에듀윌 9급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하기 때문에 신규로 촬영된 강의도 교수제한, 횟수제한 없이 수험생이 8급 간호직·보건진료직 공무원시험 최근 출제경향을 더욱 잘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8급 간호직 공무원은 지방직 대비를 위한 국어, 영어, 한국사, 지역사회간호, 간호관리 과목을, 서울시 대비를 위한 생물, 지역사회간호, 간호관리 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보건진료직 공무원은 공채 대비 국어, 영어, 한국사, 공중보건, 지역사회간호학 과목을, 특채 대비 생물, 공중보건, 지역사회간호 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8급 간호직·보건진료직 공무원 평생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