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 건조 장기화의 해답 ‘셀비쥬X셀그램S3’
대기 건조 장기화의 해답 ‘셀비쥬X셀그램S3’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25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줄기세포치료제 기업 파미셀(주)과 두잇셀코리아 업무협약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건조한 겨울철 공기에 난방기 바람, 게다가 미세먼지까지 더해지면서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피부 보습을 위해 앰플, 수분크림, 에센스, 세럼등 기초수분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만 가는 이때 줄기세포 배양 연구의 선두주자 파미셀(주)과 두잇셀코리아가 론칭한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셀비쥬는 피부 속 2.0mm까지 수분 보습으로 속건조와 속당김을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 ‘셀그램 에스 앰플’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대기 건조와 히터 바람으로 피부 속 수분을 지켜내기 힘든 겨울에는 ‘1일1팩’, ‘7스킨’ 등 다양한 피부 관리법들이 주목받고 있지만 매일 실천하기에는 번거롭고 속건조와 속당김까지 잡아내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줄기세포 전문기업 파미셀과 두잇셀코리아가 협약 해 론칭한 ‘셀그램 에스 앰플’에 함유된 인체골수줄기세포배양액 리포좀은 모공의 1/4900 사이즈 입자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고민에 더 효과적인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독자적인 줄기세포 기술력과 안정성을 검증받은 파미셀은 기존 바이파미셀랩을 통해 인체 골수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을 선보이며 뷰티업계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인체골수줄기세포배양액 리포좀이 12% 함유된 ‘셀그램 에스 앰플’은 특허 받은 저온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열에 약한 성장인자가 불안정화되거나 파괴되지 않고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이 전달될 수 있도록 돕는다.

피부 속으로 흡수된 ‘셀그램 에스 앰플’은 속건조는 물론 잔주름과 팔자주름 개선, 안면 리프팅에 효과적이라는 전언이다.

또한 피부진정과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연꽃수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안티에이징 효과가 우수하며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거칠어진 피부에 활력을 선사할 ‘셀비쥬X셀그램S3’는 셀그램 에스 앰플과 셀비쥬 토너(스킨), 크림 구성으로 피부 수분 보습은 물론 피부탄력, 피부결 개선, 안티에이징(노화방지), 피부 미백에 효과적이다.

제품은 셀비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주름개선 화장품 ‘셀비쥬X셀그램S3’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