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튜드 수퍼리브즈,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제 실시
에티튜드 수퍼리브즈,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제 실시
  • 주연 기자
  • 승인 2019.02.25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쁘띠엘린
사진=쁘띠엘린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캐나다 친환경 브랜드 에티튜드에서 런칭한 성인용 천연 헤어∙바디케어 라인인 수퍼리브즈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100% 환불 보장제와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에티튜드는 이날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수퍼리브즈 샴푸 및 샴푸가 포함된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너리싱 샴푸와 컨디셔너 5회 체험분을 제공한다.

샘플 사용 후 해당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구매 후 2주 이내 신청 시 구매금액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무료 체험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샴푸와 컨디셔너 5회 체험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에티튜드는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수퍼리브즈 공식 스토어팜에서 수퍼리브즈 샴푸를 구매한 뒤 구매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샤워젤 미니어처 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에티튜드 수퍼리브즈는 미네랄이 풍부하고 항산화 작용을 하는 한련과 물냉이 추출물 및 정화 작용을 하는 모링가 씨앗 성분을 함유한 에티튜드의 천연 퍼스널케어 라인이라는 설명이다.

쁘띠엘린에 따르면, 전 제품 엄격한 품질 관리로 미국에서 ‘EWG Verified’ 공식인증을 획득하며 제품뿐 아니라 제조 공정에 이르기까지 안전성을 검증받았으며, 약산성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제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