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 ‘1학기 기적의 학습단’ 모집
길벗스쿨, ‘1학기 기적의 학습단’ 모집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21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10일까지 공식 카페서 접수…다양한 이벤트도 실시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교육 전문 브랜드 길벗스쿨이 새학기를 맞이해 오는 3월 10일까지 길벗스쿨 공식 카페 ‘기적의 공부방’에서 학습 습관 형성 프로그램 ‘1학기 기적의 학습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1학기 기적의 학습단은 3월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15주간 운영되며 길벗스쿨, 길벗 출판사의 지정도서 목록 중 우리 아이에게 맞는 책을 골라 학습 후 매주 학습 일지를 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교과 과정에 꼭 필요한 5개 학습단으로 구성, 국어·영어·수학·코딩·한자 중 자유롭게 선택해 학습단 별로 해당되는 길벗스쿨 학습서를 준비해 참여하면 되며 학습단 활동을 통해 한 학기동안 학교공부와 병행하면서 학습 능률과 효율을 높일 수 있다.

학습단에 선정된 전원에게 환영선물로 학습단 먼슬리 스케줄러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며 매주 학습을 독려하는 SMS 문자 발송과 함께 깜짝 이벤트를 통해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길벗스쿨은 목표달성을 위해 매주 학습일지를 작성한 수료자에게 800포인트를 15주 동안 총 1만2000점을 제공하며 이는 길벗스쿨 홈페이지에서 활용할 수 있다.

학습단 수료자 중 참여 성실도와 일지 내용 등을 고려해 우수 수료자에게는 별도의 시상도 진행한다.

대상 1명에게는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하며, 최우수상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을, 우수상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을 선물한다.

또한 엄마를 위한 목표 달성 프로젝트 ‘엄마의 한 시간’을 신청하고 한 달의 목표 하나씩 완주하면 매달 800포인트를 15주 동안 제공해 총 1만2000포인트가 추가 제공되며, 우수자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도 증정한다.

길벗스쿨은 ‘1학기 기적의 학습단’ 모집을 기념해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나 SNS 등에 소문내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미술 교구 3단 세트(1명), 보조가방(2명), 라벨기 세트(5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콘(10명) 등을 선물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